인도네시아 정복/발리 정복

[발리] 세미냑(Seminyak)에 위치한 대가족용 풀빌라 에어비엔비 숙소(7명 가족)

캐끌지정 2024. 2. 25. 14:38

덴파사르 공항 도착 후, 어두운 밤에 숙소 Villa Alessandra Suite One로 이동했습니다. 넓고 편안한 집은 7명의 대가족에게 이상적입니다. 수영장, 당구장 등 시설 완비했고요. 발리 여름은 비가 자주 오나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조식도 제공되는데요, 재료비와 함께 요리사가 만들어줍니다. 와이파이도 있어서 편리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Villa Alessandra Suite One in Bali
숙소에서 주는 조식(미고랭과 나시고랭)

안녕하세요, 캐끌지정입니다.

7명 대가족이 발리에 여행을 왔습니다.
대구에서 출발한 지 4일째인데, 이제야 목적지인 발리에 도착했답니다.

덴파사르 공항에 도착한 다음
미리 예약해 둔 공항 픽업 차량을 타고
무사히 숙소에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발리는 가로등이 별로 없어서,
밤이 대체로 어둡습니다.
어두운 밤에 에어비엔비에서 예약한 집을 찾으려고 하니,
집 앞에 도착해서도 한참을 헤매다가 겨우 겨우 숙소를 발견(?)해 냈답니다.

이번 여행에서, 캐끌지정 가족이 첫 번째 지낼 장소는 이곳입니다.
Villa Alessandra Suite One입니다.

Villa Alessandra Suite One Seminyak · Gg. Kuku Anyar No.C, Kerobokan Kelod, Kec. Kuta Utar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인

★★★★☆ · 빌라

www.google.com

덴파사르 공항에서 북쪽으로 한 시간 정도 걸리는 곳인
세미냑(Seminyak)에 위치한 숙소입니다.

첫 번째 숙소를 세미냑으로 선택한 이유는 다음 여행지인 우붓(Ubud) 때문인데요,
세미냑부터 시작해서, 시계방향으로 발리섬을 한 바퀴 돌기 위함입니다.

아무튼, 여기 세미냑의 숙소는 꽤 큰 크기의 단독 주택입니다.
2층 독채인데, 방이 5개, 방마다 화장실과 샤워실이 모두 있고, 수영장과 당구장을 보유한 거대한 집입니다.

그런데, 이 집을 2박 3일 사용하는 비용이 240달러.
24년 1월 환율로 32만 원 정도랍니다.
(단, 비용은 수시로 변하므로 참고만 하세요.)

7명의 대가족이 지내기에는 아주 좋은 곳입니다.

저희 가족이 밤 9시 즈음에 도착해서 사진을 찍었더니, 사진이 좀 어둡게 나왔지만,
집 구경하는 데는 문제없겠습니다. ^^

거실
큰방
둘째방
2층 방, 2층에는 이런 방에 3개 있다.
1층 화장실과 욕실
거실과 내부 계단
2층 올라가는 계단
2층의 거실
2층 화장실
2층 샤워실(이런게 3개 있다.)
2층 화장실(이런게 3개 있다.)

마당에는 수영장과 당구장이 있는데요,
밤이어도 수영장에서 충분히 놀 수 있었습니다.
발리의 1월은 여름입니다. 여기는 남반구이거든요.

여름이지만, 대신 비가 자주 옵니다.
그렇다고 싱가포르에서처럼 쏟아지는 비는 아니고요.
잠깐 왔다가 사라지는 비입니다.

수영장과 당구장

와이파이도 잘 되어 있습니다.
2층에 안테나가 큰 와이파이를 설치해 두었더라고요.

와이파이도 있다.

게다가, 여기서 제일 좋았던 것은
조식인데요.
재료비와 약간의 식비만 주면 요리사가 오셔서 아래 사진처럼 아침을 준비해 주신답니다.

나름대로의 조식(미고랭과 나시고랭)
미고랭과 나시고랭이다.

요렇게 먹는데 드는 비용은,
250,000 루피.
약 2만 1천쯤 되겠습니다.
(7명 식사입니다.)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에 한 클릭! 부탁드려요.
구독하기를 누르시면 새로운 지구정복 이야기를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캐리어끌고 지구정복의 홈 화면으로 이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