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정복/장가계

[장가계] 대구에서 중국 장가계 가는 티웨이 항공 타기(패키지 여행)

캐끌지정 2024. 7. 17. 10:58

대구에서 중국 장가계로 가는 직항 비행기는 티웨이항공과 사천항공이 운항합니다. 티웨이항공 TW681편은 월요일과 금요일, 수요일과 일요일에 운항되며, 사천항공 3U3702편은 목요일과 일요일에 운항됩니다. 비행 시간은 약 3시간 10분이며, 장가계 도착 시 한국보다 1시간 늦습니다. 티웨이항공 비행기에는 충전 포트가 없으므로 참고해야 합니다.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도시락은 점심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비행기 내에서 어르신들이 많아 시끌벅적할 수 있습니다.

대구장가계
티웨이 체크인 대기 줄

안녕하세요, 캐끌지정입니다.

대구에서 중국 장가계에 직항으로 가는 정기 비행기가 있습니다.
주 6회를 운항하고 있답니다.

운항구분 항공사 편명 공항 운항구간 시간 운항요일 운항기간
출발 티웨이항공 TW681 대구 대용/장가계 11:10 Y N N N Y N N 2024.03.31~2024.10.26
출발 티웨이항공 TW681 대구 대용/장가계 11:10 N N Y N N N Y 2024.06.16~2024.10.26
출발 사천항공 3U3702 대구 대용/장가계 19:40 N N N Y N N Y 2024.07.01~2024.10.26
도착 티웨이항공 TW682 대구 대용/장가계 18:25 Y N N N Y N N 2024.03.31~2024.10.26
도착 티웨이항공 TW682 대구 대용/장가계 18:25 N N Y N N N Y 2024.06.16~2024.10.26
도착 사천항공 3U3701 대구 대용/장가계 18:50 N N N Y N N Y 2024.07.01~2024.10.26

그러나 운항 기간이 정해져 있으니 이런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잘 잡으면,
대구에서 중국 장가계를 편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대구공항 국제선 출발 항공기
출국 대기실에는 장가계가는 사람들만 있는 것 같다

캐끌지정 가족들도 중국 장가계는 처음으로 가는데요,
대구공항이 장가계 가시는 분들만 있는 듯 북적입니다.

그런데, 오전 11시 10분 출발  비행기이고  저가 항공이어서
아침을 공항 식당에서 배부르게 사 먹었는데,

여행사에서 도시락을 챙겨주네요.

여행사 제공 도시락

이게 아침인지, 점심인지 잘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알찬 도시락을 준비해 줍니다.

혹시 저희 가족처럼 11시 출발 장가계 패키지여행 가신다면 참고하세요.
(제 아내는 이게 점심이라고 하는데, 이게 점심이면 저녁때까지 이걸로 버텨야 하는군요!)

참고로,
대구공항에서 장가계(중국 후난성 장자제시)로 11시 10분에 출발하는 비행기는 3시간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장가계는 시차가 우리나라 기준으로 -1시간이므로, 도착 시간은 1시 10분쯤 되겠습니다.

중요한 중국 비자와 여권을 잘 챙기고 비행기를 탑니다.

대구, 장가계
장가계 가는 비행기는 어르신들이 많아서인지 시끌시끌하다.

그런데,
역시나, 티웨이 장가계행 비행기는 충전 시설이 없습니다.

대구, 장가계
충전 포트가 없는 티웨이 항공

저가 항공이라 어쩔 수 없죠.

같은 비행기 타시면 참고하세요~~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에 한 클릭! 부탁드려요.

구독하기를 누르시면 새로운 지구정복 이야기를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캐리어끌고 지구정복의 홈 화면으로 이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