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장

구글 타임라인 보기, 나의 과거 기록 찾아보기(Google Timeline)

캐끌지정 2023. 5. 14. 17: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캐끌지정입니다.

 

저는 구글의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합니다.
구글은 제가 어디 갔는지를 전부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주 민감한 정보지만, 과거를 기억못하는 저에게는 큰 도움이 됩니다.

나쁜 짓을 하지 않는다면, 알리바이를 제공해줄 수도 있고. ^^

저의 기록 한번 볼까요?

 

안드로이드폰을 가지고 다녔더니, 구글이 알아서 저의 정복 현황을 기록해준다.

 

더 과거의 것들은 보이지 않네요. 유럽이랑 중국이 썰렁하군요.

다음에 다시 가서 업데이트 하는걸로..

 

그런데, 이거 은근히 링크 찾기가 어렵습니다.

 

자, 본인의 타임라인을 보고 싶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구글 타임라인에서 동의가 되어있어야 기록됩니다.)​

 

 

로그인 - Google 계정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

accounts.google.com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에 한 클릭! 부탁드려요.

구독하기를 누르시면 새로운 지구정복 이야기를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캐리어끌고 지구정복의 홈 화면으로 이동하세요)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