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6 9

[발리] 우붓에서 가볼만한 곳, 바투르 산 지프 투어(With 아방산)

더보기발리의 바투르산에서는 일출을 목격하기 위해 지프 투어를 타고 올라가는 경험이야말로 미니 모험이죠! 새벽에 출발해 산 정상에서는 아궁과 바투르 화산의 멋진 풍경을 감상하며, 사진을 찍기에도 최고의 장소입니다. 한가롭고 평온한 발리의 아침을 특별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캐끌지정입니다. 앞서 몽키 포레스트 글을 쓰면서, 우붓에 가면 별로 할 것이 없다고 했죠?그건, 아이들과 부모님이 계시기 때문인데요.. ^^   [발리] 우붓에서 가볼만한 곳, 원숭이 숲, 몽키 포레스트(Monkey Forest)더보기우붓 원숭이숲(Sacred Monkey Forest Sanctuary)은 발리 우붓에 위치한 자연 보호 구역입니다. 약 600마리 이상의 원숭이들이 살며, 인도네..

[발리] 우붓에서 가볼만한 곳, 원숭이 숲, 몽키 포레스트(Monkey Forest)

더보기우붓 원숭이숲(Sacred Monkey Forest Sanctuary)은 발리 우붓에 위치한 자연 보호 구역입니다. 약 600마리 이상의 원숭이들이 살며, 인도네시아 전통 문화와 자연이 어우러진 특별한 장소입니다. 원숭이들은 친근하지만, 음식을 들고 다니지 말고 소지품을 조심하세요. 입장료는 약 7천 원이며, 현금만 받습니다. 숲 안에는 힌두교 사원이 여러 개 있고, 원숭이들과 셀카를 찍을 수도 있습니다. 습도가 높은 지역이므로 시원한 복장을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캐끌지정입니다. 부모님과 아이들과 함께,요즘 발리에서 인기가 높은 우붓에 가면,막상 할 것은 별로 없답니다.    하지만, 그중에 한 번은 가볼 곳이 있는데,그곳이 바로, Sacred Monkey Forest Sanctuary(원숭이..

[후쿠오카] 큐슈 대표 아울렛, 도스 프리미엄 아울렛 가는 방법(셔틀버스)

더보기후쿠오카에서 도스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쇼핑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전철을 타고 가려다가 텐진 또는 하카타역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했습니다. 셔틀버스는 하루에 1~2대밖에 없어 미리 예약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니시테츠 텐진 고속버스 터미널에서 출발했으며, 예약 확인 후 표를 받았습니다. 일본 골든위크 첫날이라 버스는 오래 걸렸고, 도착 후 식당은 매우 혼잡했지만, 쇼핑을 즐겁게 마무리했습니다. 쇼핑은 성공적이었고, 많은 인파에도 불구하고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캐끌지정입니다. 이번 후쿠오카 여행은,오로지 쇼핑을 목적으로 했기 때문에,아이들도 집에 남겨두고, 저와 아내, 단 둘이서만 여행을 왔습니다.  역시, 아이들이 없으니 여행의 품질이 얼마나 올라가는지,여행의 중심이었던 아이들이 ..

[김해공항] 저가항공 LCC를 탄다면 스카이허브 라운지에서 미리 배 채우기

더보기김해공항의 스카이 허브 라운지는 PP카드 소지자나 다양한 카드 혜택을 이용해 무료 또는 할인 입장이 가능합니다. 9번 게이트 앞 면세구역에 위치하며, 찾기 쉬운 위치 덕분에 이용이 편리합니다. 라운지는 공간이 좁지만, 다양한 음식과 간식이 잘 준비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음식을 먹으러 방문합니다. 셀프 퇴식 시스템을 도입해 회전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특히 생맥주를 즐길 수 있어 출국 전 휴식을 위한 최적의 장소입니다.  안녕하세요, 캐끌지정입니다. 공항 라운지를 들어가는 이유는, 1. 무료입장이 가능한 카드가 있어서,2. 저가 항공(LCC)을 타기 때문에,3. 공항 대기실에 앉을자리가 없어서 가 대부분 이겠죠?아마, 국내 공항에서 라운지에 들어간다면,1번 또는 2번 일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왜냐구..

[후쿠오카] 지하철 탈 때 승차권 사지말고 신용카드를 교통카드로 사용하기

더보기오랜만에 일본 후쿠오카를 방문한 캐끌지정은 쇼핑만을 목적으로 교통패스를 준비하지 않았지만, 후쿠오카 지하철에서 신용카드로 탑승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비자카드를 지하철 입구의 터치기기에 대면 교통비가 결제되며, 2022년부터 후쿠오카에 도입된 시스템입니다. 다만, 모든 출입구에서 가능한 것은 아니었고 일부 카드는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캐끌지정입니다. 오랜만에 일본 후쿠오카에 갔는데...과거에는 일본 대중교통비가 너무 비싸서 교통비를 조금이라도 절약하기 위해,방문도시의 일일패스권이나 교통패스 3일권, 스고카, 스이카...이런 교통카드들을 미리 준비하기도 했는데요, 이번 여행은 오로지 쇼핑만을 목적으로 간 여행이었기 때문에,이런 교통 패스는 전혀 준비도, 고려도 하지 않..

[후쿠오카] 일본 전자 입국 신고서 작성하기(24년 1월 25일부터 적용)

더보기이번 일본 방문에서 코로나 이후 입국 절차가 많이 변했음을 느꼈습니다. 예전에는 종이 입국신고서를 사용했지만, 이제는 Visit Japan Web을 통해 전자 신고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가입 후 여권 정보와 동반 가족 정보를 입력하고, 입국 및 세관 신고에 필요한 정보를 등록하면 됩니다. 최종적으로 생성된 QR 코드를 입국 시 제시하면 됩니다. 입국 2주 전부터 등록할 수 있으며, 디지털 신고서가 불편하다면 여전히 공항에서 종이 신고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캐끌지정입니다. 저는 일본을, 코로나가 발병한 이후 근 5년만에 방문했습니다.코로나 전에는 수시로 간 곳이 일본이었는데 말이죠... 일본은 저성장의 늪에 빠져있어서,20년 전이나, 10년 전이나, 5년 전이나 거의 똑같..

[발리] 발리 물 조심하세요, 발리 물갈이, 발리 배탈, 발리 벨리(Bali Belly)

더보기올 1월 발리 여행에서 발리 벨리에 걸려 고생했습니다. 여행 중 마신 얼음물과 아이스커피 등이 원인이었습니다. 발리 벨리 증상으로 오한, 설사, 식욕 부진, 발열 등을 경험했으며, 한국 귀국 후에도 가족 모두 같은 증상을 겪었습니다. 예방책으로는 생수만 마시기, 얼음 피하기, 음식의 위생 상태 확인, 손 씻기 등이 있습니다. 만약 발리 벨리에 걸리면 충분한 수분 섭취와 휴식을 취하고, 심한 경우 병원에서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캐끌지정입니다. 올 1월에 발리를 다녀왔는데,아마 제가 여행 다니면서 가장 고생했던 여행 중 하나였던 것 같습니다. 이유는,바로 발리 벨리(Bali Belly), 물갈이 때문이었습니다.  대게 여행을 다녀오면 블로그에 여행 다녀온 이야기를 재빠르게, 그래..

[후쿠오카] 김해공항에서 부산에어(A321)를 타고 다녀왔습니다.

더보기안녕하세요, 캐끌지정입니다. 대구공항 국제선이 줄어 부산 김해공항에서 후쿠오카로 떠났습니다. 김해공항에서 예전에 여권을 잊어버린 아픈 기억이 있어 이번엔 여권과 카드를 몇 번이나 확인했죠. 김해공항은 많이 깨끗해졌고, 새로 생긴 푸드코트도 발견했습니다. 부산에어는 5번 게이트에서 출발했는데, LCC치고 꽤 괜찮았습니다. 다만 착륙할 때 비행기가 좌우로 흔들려서 약간 겁났습니다. 돌아오는 비행기 좌석 밑에 충전시설이 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복불복이지만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캐끌지정입니다. 요즘 대구공항에는 국제선 비행기가 코로나 이전만큼 없습니다.그래서, 일본을 가도 굳이 부산까지 가야 저렴한 비행기를 탈 수 있습니다. 대구공항은 비행기가 몇 개 없어서인지, 가격이 어마무시...뭐, 한 시간 ..

[발리] 우붓 Pasar Tampaksiring(시장)에서 망고스틴 1kg에 2천원

더보기발리에 다녀온 후 여러 일이 있었고, 이제야 다시 글을 씁니다. 최근 마트에서 비싼 가격에 망고스틴을 보고 발리의 저렴한 망고스틴이 생각났습니다. 발리의 우붓 과일시장에서 현지 가격으로 1kg에 약 2천 원에 망고스틴을 구입할 수 있었는데, 품질 좋은 과일가게를 소개합니다. Pasar Tampaksiring 시장의 한 가게에서는 현지인 가격으로 품질 좋은 망고스틴을 판매합니다. 저희 가족도 이곳에서 저렴하게 망고스틴과 애플망고를 사서 실컷 먹었습니다. 우붓에 가신다면 꼭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캐끌지정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발리는 올해 1월에 다녀왔는데, 6월인 지금 쓰다만 글을 다시 작성하게 됩니다. 그동안 리모델링도 하고, 이사도 하고, 교통사고도 나고, 일본 여행도 다녀..

728x90
반응형